본문 바로가기
신천대로

여자니트조끼/장인어른생신선물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by 초원주차장 2020. 6. 15.

샴푸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20% 18,900원에서
15,000원
캐시적립 혜택 최대750원 적립 가능합니다.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상품구매


가성비 좋은 적당한 샴푸 인듯! | 베이비파우더 향을 좋아해서 샀어요.

뭐 이 정도면 가격대비 생각해봐도 나름 가성비 샴푸이고, 나쁘지 않네요.

제가 고오~급 샴푸는 써 본 적이 없어서 어떨 지 모르지만

아무래도 샴푸가 이물질을 씻어내려주는 거라 그런지

샴푸 할때 직접 손으로 펌핑해서 머리 벅벅 감을때는 베이비 파우더 향이 정말 찌인~~하게 나는데

샴푸 린스 다 하고 거울 앞에서 머리 말릴때는 기대했던것 만큼 머리에서 향이 잘 안나는 것 같아서??

살짝 아쉽…

근데 이게 제가 자취하는거라 주변에 가족한테 향이 나는지 안나는지 물어볼 수도 없고,

화장실에서 샤워하는 내내 베이비 파우더 향을 맡다가

물기 닦고 탁트인 방으로 와서 머리 말리다보니 생각보다 향이 안난다고 느끼는 걸 수도 있는거라서

향이 어느정도로 나는지 정확하진 않네요.

물론 그냥 일반 샴푸 쓰는 거 보다는 확실히 베이비파우더 향이 납니다! 뭐 당연하겠죠? ㅋ

쿤달 마카다미아 베이비파우더향 샴푸 사면서 같은 라인의 린스랑 에센스도 같이 샀어요.

당연 같은 향으로여.

제가 베이비파우더향을 너무 좋아해서. 만족하며 잘 쓰고 있습니다.

향을 제외한 사용느낌은

그냥 시중의 보급형 샴푸들이랑 비슷한데 샴푸후의 모발 부드럽기가 살짝 더 부드러운 것 같아요.

일반 저가형 샴푸 쓰면 뭔가 다 씻어낸뒤에 머리칼이 뽀득뽀득 한데

이건 살~짝 린스하고 난 뒤의 부드러움도 있는 것 같은 느낌? 그정도네요.

가격대비 만족하고 있습니다.^^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1058ml, 2개또구매했어요~
처음에는 기본 사이즈로 주문했었구요~
대용량으로도 주문했었는데 동생이 한 번 쓸 때 10번을 짜서 쓰는지 같이 쓰다 보니 대용량도 금방금방 쓰는 것 같아서 이번에는 대용량으로 2통을 주문했어요.
그래도 확실히 대용량으로 2통을 사니까 더 저렴하네요.

쿤달 샴푸 여러 번 사용해보신 분들은 아시겠지만 다른 무엇보다 저는 향 때문에 다른 샴푸는 못쓸 것 같아요.
한 번 푹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그런 샴푸가 쿤달 샴푸네요.
처음에는 여자친구 머리에서 좋은 냄새가 나서 따라서 구매한건데 지금은 여자친구보다 제가 더 열심히 쓰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리고 이제는 친구들도 저한테서 좋은 냄새가 난다고 하니까 괜히 더 애착이 가네요.
그래서 저는 베이비파우더 향 밖에 안 써봤지만 앞으로도 베이비파우더 향만 사용할 것 같아요.
(여자친구는 체리블라썸 향으로 쓰는데 그것도 좋음)

그리고 향만 좋은게 아니라 머릿결도 쿤달 샴푸를 쓴 뒤로 매직한 것 처럼 부드러워지기도 했고, 비듬이나 여드름도 안생기고 저녁에 정수리냄새도 안 나는게 이래서 쿤달 샴푸를 쓰는구나 싶어요.
이번에는 대용량으로 2통을 주문했으니 평소보단 더 오래 쓰겠지만 앞으로도 쿤달 샴푸를 쓸 것 같구요~

근데 배송을 제가 부재 시 경비실에 맡겨 달라고 적어 놓은 것 같은데 이전에는 항상 경비실에서 택배를 찾아갔는데 이번에는 문 앞에 놔두셨더라구요?
분실 문제가 일어난 적은 없지만 그래도 앞으로는 경비실에 맡겨 주시면 좋겠어요.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500ml, 2개첫 사용이 만족스러워 이번에는 2통으로 주문하게 되었어요.
이전에도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구매 했었는데 이번에도 결국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선택했네요.

쿤달 샴푸는 2번째로 사용하는 거지만 우선 쿤달 샴푸를 쓴 뒤로 가장 바뀐 건 학교에 가면 친구들이 좋은 냄새 난다고 향수 뿌렸냐고 물어본다는거.
그리고 무엇보다 여자친구가 아주 좋아해요. 이전에는 샴푸 향은 신경안쓰고 쿨샴푸만 썼었거든요~

그리고 보통 퍼퓸 샴푸 같은 경우에 머릿결에는 신경 안쓰고 향만 좋은 경우가 많다고 하던데,
쿤달 샴푸는 향도 좋지만 천연 샴푸에다가 좋은 성분을 많이 넣어서 그런지 확실히 머릿결이 관리되는거 같아요.
예전에는 미용실만 가면 항상 머리 상태가 왜 이러냐고 미용실 누나한테 자주 혼났었는데, 요샌 머리 관리 잘 하고 있는 것 같다고 칭찬받고 있는 걸 보면 샴푸가 좋기는 한 듯?

그리고 확실히 약산성에다가 식물 유래 계면활성제를 써서 그런지 두피가 건강해지는? 그런 느낌도 들고요.
지금 저랑 동생 둘이서 쓰고 있는데 저는 건성이고 동생은 지성이거든요? 그런데 둘 다 따로 두피에 여드름이나 비듬 같은거 안생기고 잘 쓰고 있는 걸 보면 샴푸 자체를 엄청 잘 만든거 같아요.

그리고 거품력이나 세정력은 당연히 좋구요~ 한 번만 짜도 거품이 엄청 잘나는 편이고, 저녁이 되어도 정수리냄새도 안 나고 머리도 안 떡지고 부들부들한게 한동안은 쿤달 샴푸만 쓸거 같아요.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500ml, 2개♥벌써 두 번째 구매에요~ 이전에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하나 주문해서 사용했었구요~ 이번에는 다른 향으로 재구매 하려 했는데 베이비파우더 향이 생각보다 괜찮은 것 같아서 이번에도 베이비파우더 향으로 선택했어요^^.
 
♥우선 쿤달 샴푸를 재구매 하게 된 이유는 너무 마음에 드는 사용감 때문이에요~ 거품도 굉장히 풍성하게 나구요~ 무엇보다 트리트먼트를 따로 한 것 처럼 부드럽게 마무리 되는게 머릿결이 차분히 정돈되는게 느껴져요~
 
♥성분도 순하고 좋아서 두피도 트러블이나 이상 없이 깨끗하게 유지가 되고, 천연 샴푸라 그런지 머릿결 뿐만 아니라 두피까지 건강하게 케어해주는 기분이에요^^. 
 
♥그리고 샴푸할 때만 나는 일시적인 베이비파우더 향이 아닌 샴푸 후에도 지속되는게 괜히 기분까지 좋아지는 느낌에 이번에도 재구매를 하게 되었어요~ 샴푸 재구매는 처음이랍니다^^.
 
♥처음에는 제 것만 구매하려 했다가 옆자리 사수님이 저한테서 좋은 냄새가 난다고 자꾸 그래서 이번에는 사수님도 하나 갖다 줄 겸 2통으로 구매하게 되었구요~
 
♥앞으로도 큰 심정의 변화가 있지 않는 한 쿤달 샴푸로 꾸준히 써보려고 해요~ 이번에도 마음에 든다면 다음번에는 대용량으로 한 번 구매해보려고 해요^^.
 
♥배송 같은 경우 역시나 쿠팡 로켓 배송 답게 하루만에 도착했구요~ 그런데 급하게 두고 가셨는지 박스가 약간 던져져 있는?그런 느낌이었어요~ 쿠팡맨들 바쁜데 고생하시겠지만 이런 소소한 배려가 고객의 입장에서도 쿠팡을 계속 이용하게 된다는 점 기억해주시면 좋겠어요~^^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500ml, 1개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베이비파우더향 리뷰

쿤달 샴푸는 원래 트리트먼트 없이 사용해도 모발이 부드럽고 향기가 좋은걸로 유명하잖아요~?!! 그 중에도 베이비파우더가 베스트 셀러인데 사용해보면 왜 그런지 알 수 있을 것 같아요!! 베이비파우더 향이 보송보송한 느낌을 계속 주더라구요~!! 바람에 향기가 스치면ㅋㅋㅋ (장범준 노래가 생각나네여ㅋㅋㅋ) 샴푸 향이 너무 좋아서 제 머리카락이지만 제가 뿌듯할 정도에요ㅋㅋ 그리고 의외로 남자들이 이 향기를 좋아하더라구요!! 제 동생이 19살인데 다큰 남자애가 무슨 베이비파우더향이야~ 라고 하실 수도 있지만 쿤달 샴푸 신향 나올 때 마다 도전하는데 무난하게 다 좋지만 베이비파우더가 제일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희 아빠도 향기에 거부감이 없고 좋다고 하시구여ㅎㅎ(참고로 저희 아부지는 쿤달 탈모샴푸 베이비파우더향을 사용하고 계십니다)
그리고 주변에 선물로 줘도 베이비파우더는 호불호가 없어서 실패할 수가 없어요!!
게다가 쿤달 샴푸는 원래 성분도 좋으니까 계속해서 쓰게 되는 것 같아요~ 굳이 다른 샴푸로 바꿀 이유는 없네요!!
아 근데 여즘은 날씨가 많이 건조허고 춥고 바람도 많이 불다보니…샴푸만으로는 정전기 커버가 안되더라구요ㅠㅠ 꼭 트리트먼트하세여~~~ 그래도 저는 염색 손상 모 인데 샴푸만해도 모발 빗질은 잘 됩니다ㅋㅋㅋ 컨디셔닝이랑 정전기는 다른 개념이라네여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상품구매


The post 여자니트조끼/장인어른생신선물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appeared first on 쿡가보조.


여자니트조끼/장인어른생신선물 쿤달 허니 앤 마카다미아 네이처 샴푸 베이비파우더향


포스팅은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고 있습니다.